AI헤어 ai헤어상담 트렌드헤어 ai미용 ai미용세미나
단골고객이 하고 싶은 헤어 상담

제목 : 단골고객이 하고 싶은 헤어 상담

작성자 : my1

미용(헤어작품)과 헤어스타일의 차이점
고객이 사진을 갖고 오는 진짜 이유는?
1. 헤어쌤이 헤어 사진을 준비하지 않는다.
2. 쌤이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상담을 못한다.
3. 쌤이 해주는 스타일이 맘에 들지 않는다.
* 미용은 많은 사람의 시선을 받기 때문에 커트를 쌤의 생각으로 혼자하면 고객이 떠납니다.
* 미용은 그 자체가 고객과 함께하는 일입니다.
* "AI트렌드헤어" 가 나오고 일하는 방식과 쇼핑하는 방법, 놀이 문화등 많은 것이 변하면서 모든 마케팅의 중심은 AI검색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.
* 이제 단골고객도 개인 웹이 있는 새로운 AI헤어스타일이 많은 "헤어쌤"을 찾아 떠날겁니다.
얼굴이 예뻐도 헤어가 꽝이면 망한다.
머리를 잘해도 얼굴이 없으면 작품이 아닙니다.
얼굴이 없는 헤어사진은 작품의 가치가 없습니다.
예술적인 헤어 작품
- 예술적인 작품은 얼굴이미지에 컨셉이 있고
- 얼굴과 헤어의 비례가 있으며
- 좌우 실루엣 대칭이 아름다워야 하고
- 새로운 헤어 디자인 일 때 인정 받는다.
헤어 작품과 미용요금
- 작품 사진 촬영은 고객이 원해서 하는 것이다.
- 모든 헤어 작품은 고유한 가치가 있다.
- 헤어쌤 작품 사진이 쌤의 운명을 결정한다.
미용(헤어작품)과 헤어스타일의 차이점
* 미 용 * 헤어스타일
* 미용은 얼굴이 중심
- 얼굴을 위한 헤어
- 아름다울-미 얼굴-용
- 얼굴을 위한 다양한 이미지
* 헤어스타일은 머리가 중심
- 헤어스타일를 위한 머리
- 헤어스타일은 머리 모양
- 헤어를 위한 부분적인 이미지
사람이 사람을 보는 감정 시선 포인트
- 얼굴을 먼저 본다.
- 항상 관심이 가장 많다.
- 얼굴을 기억한다.
- 헤어는 필요할 때 본다.
- 사람을 만날 때 본다.
- 잘 기억하지 않는다.
미용사와 헤어디자이너의 디자인 포인트
- 미용은 비례을 디자인
- 얼굴이미지를 상담
- 얼굴을 디자인하는 사람
- 앞 모습 헤어를 디자인
- 헤어스타일을 상담
- 헤어를 디자인하는 사람
♤AI트렌드헤어 작품을 SNS 활용하는 방법
 
* AI트렌드헤어 사진을 예쁘게 생성하는 방법 - AI트렌드헤어 생성 프롬프트
- AIㅌ렌드헤어 웹 작품집 만들기
 
* 쌤 핸드폰에 있는 사진 이미지2이미지 AI헤어생성
- AIㅌ렌드헤어에 있는 사진 웹 마케팅
- AIㅌ렌드헤어 사진 고객과 공유하는 마케팅
- 헤어쌤끼리 AIㅌ렌드헤어 사진을 공유하는 마케팅
 
* AIㅌ렌드헤어을 스타일북으로 만드는 "Ai헤어챗"
- Ai헤어챗은 고객에 대한 최대한의 예의다.
- Ai헤어챗은 고객 헤어스토리이다.
- Ai헤어챗에 있는 작품이 바로 헤어쌤 자체다.
#AI헤어챗 #AI헤어 #헤어에이전트 #헤어마스터 #헤어샵소개고객
사람이 원하는 얼굴이미지를 헤어로 아름답게 디자인
목록 답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