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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10% 쌤을 위한 헤어 상담과 Ai헤어매칭앱” |
10% 헤어쌤을 위한 헤어 상담 시크릿
1 쌤이 볼 때 머리는 예쁜데 고객이 만족하지 못하는 이유는?
2 충분히 상담하고 했는데 시술 전 후 말이 달라지고 화가 난 고객의 속 마음은?
3 쌤이 고객 시술 시 자존심이 상할 때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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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쌤이 볼 때 머리는 예쁜데 고객이 만족하지 못하는 이유는?
➀ 시술 전에 충분하게 상담을 하지 못 했다.
➁ 시술 전에 상담의 방향이 잘못되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 아니다.
➂ 고객이 헤어에 대해서 잘 모른다.
➃ 예쁜데 고객이 트집을 잡는다.
➄ 잘 모르겠다.
➅ 관심이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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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누군가에게 보여 주고 싶은 자신의 컨셉 얼굴이미지가 아닐 경우 고객은 만족하지 못합니다.
2. 충분히 상담하고 했는데 시술 전 후 말이 달라지고 화가 난 고객의 속 마음은?
➀ 쌤과 소통이 잘 안되 원하는 대로 머리가 나오지 않았다.
➁ 쌤이 상담과 다르게 일방적으로 시술해서 화가났다.
➂ 쌤은 내가 원하는 대로 했는데 내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.
➃ 쌤이 시술할 때 성의 없이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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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10% 안에 드는 헤어쌤은 반드시 시술 전에 헤어사진으로 컨셉을 결정하고 머리를 합니다.
3. 쌤이 고객 시술 시 자존심이 상할 때는?
➀ 시술을 하고 난 후 머리가 이상하다고 말할 때
➁ 시술을 하는 도중 고객의 마음이 자꾸 변할 때
➂ 미용 요금을 깎을 때
➃ 화가 나있는 상태로 뚱해 있을 때
➄ 도저히 할 수 없는 머리를 요구할 때
➅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 안 나왔을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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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“Ai헤어매칭앱” 헤어작품집으로 상담하고 컨셉 시술을 하는 쌤을 최고의 헤어마스터로 인정합니다.
* 헤어 시술에 실패하는 것은 용서를 할 수있어도 헤어 상담을 안하는 것은 고객을 모독하는 것입니다.
* “Ai헤어매칭앱”은 미용인의 자존심입니다.
Ai헤어매칭앱 키워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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